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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최근 친환경 자동차의 전기동력 시스템의 무게로 인해 기존 내연기관에 비해 자동차의 주행 하중이 증가로 인하여 이에 대처하기 위한 친환경 자동차의 고하중을 견딜 수 있고 고 내구성 타이어의 개발에 따른 피로 내구 평가 절차와 기법에 대하여 고찰하였다. 피로 내구성 평가에 필요한 운용 수명 중 예상되는 피로 하중 스펙트럼을 산출하는데 보다 신뢰성이 있는 기법으로 하였다. 또한 친환경 자동차 타이어 고무재료에 대하여 피로내구 평가를 수행하...
저자 | 구성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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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부품소재전공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7467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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