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함수 오개념 함수는 교과과정의 전 영역에 걸쳐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따라서 함수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은 수학교육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함수의 개념은 매우 포괄적이고 추상적이므로 학생들이 함수의 개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그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함수를 배우는 과정에서 다양한 오개념을 형성하게 된다. 본 논문에서는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이 함수에 대해 어떤 오개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오...
저자 | 임성수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박성호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2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956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