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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중국 경제의 최근 동향 및 정책에 따르면 한국 의류 기업들은 중국 패션시장 진출에 대하여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그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해왔다. 그러나 중국이 지역별로 갖고 있는 차이와 풍토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이미 중국 패션시장에 진출한 한국 의류 기업들이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전략에 대한 연구는 아직 많이 부족하다. 특히 한·중 양국 패션시장의 소비자에 대한 특성을 비교하여 유사점 및 차이점을 제대로 이해하고 중국 패션시장에 진출한 다른 해외 의류기업에 비해 한국 의류기업들이 어떤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는지 비교연...
저자 | 엄산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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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
지도교수 | 김홍기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v, 6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0142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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