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제방문경험이 축제이미지 및 지역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 이태원지구촌축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리샤오원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컨벤션전시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의 목적은 축제 방문경험이 축제이미지와 지역 브랜드가치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본 연구의 대상은 이태원지구촌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였다. 280부의 성문지를 배포하여 최종적으로 수거한 228부를 분석하였다. 분석방법으로는 SPSS 프로그램을 사용하였다. 본 연구의 결과를 분석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축제 방문경험은 축제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고, 방문경험 변수 중에서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was to examine the impact of the festival’s visit experience
on festival image and local area brand value with the participants of
Itaewon Global Vilage Festival as my respondents. 280 questionaires were
distributed, among which 28 were colected and analyzed with SPSS. The
...

주제어

#축제방문경험 축제이미지 지역브랜드가치 the festival’s visit experience the festival image the value of local brands 

학위논문 정보

저자 리샤오원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컨벤션전시경영학과
지도교수 이혜련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ix, 95 p.
키워드 축제방문경험 축제이미지 지역브랜드가치 the festival’s visit experience the festival image the value of local brands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71104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