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원어민 영어교사의 한국어 실력 및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가 교수효율성과 흥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양적, 질적 연구 방법으로 검증하였다. 이를 위해 원어민 영어교사의 한국어 실력과 한국어와 한국문화 연수 경험, 학생지도방법을 배운 경험, 학생에 대한 이해도를 원어민 영어교사 활용에 대한 인식, 원어민 영어교사 운영실태, 원어민 영어교사 활용효과, 그리고 학생들의 흥미 만족도로 나누어 설문조사 하였다. 모든 설문 참여...
저자 | 이정민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희경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78장 |
키워드 | native English-speaking teachers instructional efficiency Korean language skill Korean culture training satisfaction leve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06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