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요양병원은 치료보다는 환자관리와 생활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노인인구의 증가와 고령화사회 진입으로 요양병원의 의료서비스 부문에서도 질 높은 의료서비스에 대한 환자의 욕구는 높아지고 있다. 병원입장에서는 의료서비스의 품질 등이 곧 경쟁력이다. 따라서 요양병원에서도 환자만족도를 높여 더 많은 환자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에 따르는 서비스품질의 개선이 필요하다. 본 연구는 2014년 4월 29일부터 5월 16일까지 18일 간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8개 병원을 대상으로 인증병원과 비인증병원 두 그룹 간의 시설환경의 차이, 직무만족도 차이, 생활환경의 차이 등 3가지 가설을 설정하여 ...
저자 | 염헌섭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장병윤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6 p. |
키워드 | 요양병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657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