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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페이스 북과 같은 국제 마케팅 SNS 사이트는 기업에서 점점 중시되고 있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기업은 인력과 재력 자원을 많이 투입하여, 경제적 가치를 얻고 마케팅 효과를 강화한다. 반면에 중국의 SNS(social network sites)도 조금씩 그 경제적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대학생 위주의 웨이보(微博), 화이트칼라 계층(정신노동자 계층) 위주의 인인왕(人人网) 등 SNS 사이트는 마케팅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는 굉장한 매력이 있다. 징둥상청(京东商城,JD), 타오바오(淘宝)등 홈쇼핑 사이트들은 각종 위협과 도전에 맞서게 되었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런 사이트들은 전통적인 마케팅 수단에 만족하지 않고 ...
저자 | 노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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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안동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86 p. |
키워드 | SNS,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활동, 추천,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1981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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