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중소병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자산, 브랜드충성도, 관계의 질 및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인과관계를 검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이를 위해 부산광역시 소재 3개 중소병원의 방문고객 439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SPSS 18.0 프로그램과 AMOS 18.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
저자 | 이은주 |
---|---|
학위수여기관 | 고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보건과학과 |
지도교수 | 박재성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v, 99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2735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