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 문 초 록 이 연구는 대규모 대학병원에 내원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고객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의 수준과 상호 간의 구조적인 관계를 파악하고, 이를 기초로 마케팅전략 수립에 필요한 기초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수행되었다. 고객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관한 개념과 선행연구의 결과에 대한 고찰을 거쳐 경로모형을 설계하고, 설문조사를 통하여 5개 대규모 대학병원의 외래 및 입원진료 경험이 있는 환자 211명으로부터 7점 척도의 응답자료를 수집하여 ...
저자 | 고종관 |
---|---|
학위수여기관 |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보건학과 |
지도교수 | 서원식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4193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