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문초록)
본 연구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명제를 정당화 하는데 있어서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인식시키고 학생들의 흥미를 고려한 학습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그리고 고등학교 수학Ⅱ의 절대부등식에서의 정당화 지도를 위한 시각적인 지도방향을 탐색하고 교사들에게 정당화 수업에 대한 시각적 자료와 시사점을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2009 개정 교육과정에 근거한 현행 수학교과서를 바탕으로 시각적인 자료가 풍부하게 제시될 수 있는 지도안을 제안하였다.
이를 위해 먼저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수...
저자 | 양보람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성모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3 |
키워드 | 절대부등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374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