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모바일 앱 쇼핑에서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심리적 모형을 개발하고 이를 검증해보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하여 스마트폰 의존성, 현명쇼핑감, 구매접근성에 초점을 맞추어서 모바일 쇼핑앱을 통한 구매가 구매 효능감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검증을 시도하였다. 또한, 이러한 구매효능감이 만족도와 로열티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검증해보고자 하였다. 모바일 앱 쇼핑을 경험한 실질적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였으며, 변수들 간의 관계는 ...
저자 | 황도연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지털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진성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ii, 58장 |
키워드 | 쇼핑앱 모바일쇼핑 스마트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384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