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문초록 개혁개방 후에 중국은 날로 발전 성장하고 있으며 국력 증가로 인해 중국인들의 생활상태도 아주 큰 변화를 가지게 되었다. 소득증가, 구매력 상승 및 소비모드 다양화 등으로 인해 중국 소비시장이 세계에서 최대 잠재력을 갖고 있고 최대 이윤을 불러일으키는 소비시장 중 하나로 부상되었다. 국가 경제정책의 변경과 함께 우대정책의 실시로 인해 세계 각국에서 각종 업계의 기업과 브랜드들이 끊임없이 중국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화장품이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상대적으로 많이 받는 소비제품으로 부상되어 많은 국제 브랜드를 중국시장으로 끌어들였다. 한국 화장품 산업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상대적으로 높은 기술수준을 구비하고 있으며 제품이 아시아 등 다인종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므로 세계 화장품 업계 경쟁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중국 시장 진출도 한국 화장품이 더욱 발전하고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저자 | 임효위 |
---|---|
학위수여기관 | 남부대학교 보건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컨설팅학과 |
지도교수 | 조헌치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444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