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urchase intention of restaurant coupons in social commerce shopping-An integration of TAM and TPB with eImpulse-buying and eTrust : 소셜커머스 외식상품에 대한 온라인 충동성과 온라인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바탕으로 원문보기


손용현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Social commerce is becoming an important method in e-commerce, mainly be-cause of the increasing popularity of social networking services such as Face-book and Twitter. Accordingly, a number of researchers have paid a growing attention on this subject. Although there have been a lot of studies that ...

주제어

#Social commerc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Theory of Planned Behavior (TPB) eTrust eImpulse-buying Purchase Inten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손용현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류기상
발행연도 2015
키워드 Social commerc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Theory of Planned Behavior (TPB) eTrust eImpulse-buying Purchase Intention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84480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