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is a study suggesting a new mixed model of inquiry learning and cooperative learning in teaching parts of speech for middle schoolers. While this mixed model applies the concept of cooperative learning for supplementing the inquiry learning, but the existing mixed models were the researches aro...
저자 | 김은경 |
---|---|
학위수여기관 |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송창선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ⅱ, 76p. |
키워드 | 문법교육, 탐구학습, 협동학습, 혼합모형, 품사, 품사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471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