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a 본 논문은 현 고등학생들의 미적분에 대한 인식·이해정도를 묻는 설문조사로 미적분 단원의 이해 실태를 조사하고 관련 문헌 연구와 논문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미적분 교육방법에 대해 논한다. 또한 2009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고등학교 미적분Ⅰ, 미적분Ⅱ 교과서를 출판사에 따라 비교·분석한다. 이를 바탕으로 미적분을 배우는 학생들에게 수업의 도입단계부터 정리까지 흥미와 관심을 일으켜 줄 수 있는 교수·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In this thesis, we will study effective teaching methods by searching relevant literatures. We will also conduct a survey which indicates how much high school students understand and to what degree they are aware of Differential and Integral Calculus. Also we will compare and analyze a variety of te...
Abstract
AI-Helper
저자 | 김근선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허형진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v, 52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4934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