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중도 입국 청소년 및 교사 요구 분석을 토대로, 중도 입국 청소년의 특성에 맞는 교재 개발을 위한 주제 중심 교수요목 설계 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위와 같은 연구 목적에 맞추어 한국어 교육 교수요목 설계에 관한 선행 연구와 중도 입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수요목에 관한 선행 연구를 살펴보았다. 이어서 중도 입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적합한 교수요목의 유형을 선정하기 위한 이론적 배경으로 내용 중심 교수법과 특...
저자 | 김성은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 |
지도교수 | 이준호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159 |
키워드 | 한국어교육 주제 중심 교수요목 중도 입국 청소년 한국어 교재 개발 학습자 요구 조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537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