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그림 낱말 카드를 활용한 읽기 활동이 지적장애 학생의 문해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선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그림 낱말 카드 활용 읽기 활동이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 정확성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둘째, 그림 낱말 카드 활용 읽기 활동이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셋째, 그림 낱말 카드 활용 읽기 활동이 지적장애 학생의 쓰기 유창성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이와 같은 연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시에 소재하고 있는 B특수...
저자 | 박선영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및특수교육학과특수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하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xi, 106p.p. |
키워드 | 지적장애학생 그림 낱말 카드 문해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636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