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 this study examine brand image, customer service ,environment, commodity has impact on customers trust and customer trust effect on costumer satisfaction The study was aimed to present a method to suggesting a guide for marketing basis to management development for managers. For this purpose, que...
저자 | 경엽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이진선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79 |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 서비스품질 고객신뢰 만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7423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