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연구대상으로 선정한 대구지하철 1호선에는 궤도회로 종류가 AF(Audio Frequency)궤도회로 318개소, PF궤도회로 135개소 사용하고 있다. AF(Audio Frequency)궤도회로는 F1?F8까지 8가지의 주파수를 사용하고 있고 5종류 30가지의 임피던스본드가 사용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임피던스본드 사용함에 따라 많은 예비품을 확보하여야 했다. 기존 임피던스본드는 수입 의존시 높은 구매단가와 많은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문제점이 ...
저자 | 이태기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철도전기정보통신공학과철도전기제어공학전공 |
지도교수 | 박재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6 |
키워드 | 통합형 임피던스본드 integrated Impedance Bond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742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