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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기업은 신제품을 출시할 때, 제품의 여러 가지 속성들이 어느 수준 조합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지 조사할 필요가 있다. 이 때 실험계획법의 요인설계를 이용하면 여러 수준 조합의 제품 프로파일들을 효율적으로 생성하고 유의한 속성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요인설계의 블록화를 통해 응답자별로 다른 설문 조사지로 유의한 속성을 찾아낼 수 있다. 본 연구는 2수준과 ...
Conjoint Analysis is a useful method that can figure out what consumers want in marketing. The purpose of the study is suggestion about how to generate 2^(2)×3^(3) design by using typical statistical packages such as SPSS, SAS. SPSS can generate orthogonal mixed level design based on Addelman’s algo...
저자 | 김예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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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통계학과 |
지도교수 | 임용빈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v, 2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754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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