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문법 지도 방법과 교정 피드백 유형에 대하여 초등학생과 초등교사가 가지고 있는 선호도와 의견 등 인식을 조사하여 비교함으로써, 초등 영어에서 문법 교육과 교정 피드백 방식에 대한 시사점을 얻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교사용과 학생용 설문지를 개발하고 교사 50명, 학생 966명(3~6학년)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연구에서 수집한 자료로부터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었다. 첫째, 교사는 암시적 방법을 선호하는 강한 경향을 보였...
저자 | 이은혜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어교육 |
발행연도 | 2016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838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