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모바일 게임시장의 가파른 성장과 컴퓨터 게임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전세계 게임시장은 날로 그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게임 제품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반면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국내 게임시장은 중국 게임시장의 가파른 성장과 국제 게임시장의 변화에 발맞추기 위한 준비가 미비한 상태이다. 따라서 게임제품의 짧은 수명주기를 감안하여 전세계 게임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한 연구가 필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전세계 게임시장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게임제품의 흥행성을 예측하고 흥행요소를 분석하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게임의 월평균 접속자수 데이터로부터 ...
저자 | 송성민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데이터사이언스학과 |
지도교수 | 조남욱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928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