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화장품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연구 : 라네즈 (아모레퍼시픽)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Korean Cosmetics Export to the China Market : with special emphasis on LANEIGE(Amore Pacific) 원문보기


뉴맹 (숭실대학교 대학원 무역학과(일원)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화장품 시장은 전 세계에서 성장속도가 제일 빠른 시장이다. 최근 몇 년간 중국이 발전하면서 글로벌 기업과 중국 본토 기업도 많이 변화하였다. 이런 환경에서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 중국 화장품 기업이 브랜드 경쟁과 시장 쟁탈이 일어났다. 그리고 중국 사람들의 소비 수준이 점점 늘어났다. 화장품 업계도 중국 사람들의 소비 수준에 따라서 강한 잠재력을 나타냈다. 그래서 한국 기업들이 발전 목표를 중국 화장품 시장으로 옮기고 좋은 판매 결과를 낳았다. 예를 들면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에서 제일 큰 화장품 개발 연구, 생산과 판매를 하는 글로벌 기업이며, 창립한지 약 60년 되었다. 1945년부터 지금까지 아모레퍼시픽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우수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 years, the consumption level of Chinese people has been increasing more and more especially cosmetic industry. Chinese cosmetics market shows the fastest rising speed in the world so that lot of global companies pay more attention to China and also arise some local enterprises make serious co...

주제어

#화장품  #중국 시장  #라네즈 

학위논문 정보

저자 뉴맹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일원)
지도교수 한재필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61
키워드 화장품, 중국 시장, 라네즈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0957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