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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화장품은 요새 중국에 급속도로 보급되고 경쟁이 비교적 격렬한 소비품이다. 십여 년의 발전을 거쳐 중국은 아시아에서 제2대, 세계에서 제8대 화장품 시장이 되었다. 화장품 기업들 서로의 경쟁은 가격, 판매방식, 시장전선, 마케팅 경로와 기업문화 등의 전방위적인 경쟁이 되었다. 여러 모로 변화에 면하고 화장품 생산 기업들은 격렬한 시장의 도전을 잘 대응하도록 다 자신의 시장 마케팅 전략을 다시 고찰하고 조정한다. 본 논문은 마케팅 관리 이론, 기업 전략 관리의 보트 경쟁분석 모형과 SWOT 분석법을 사용하여 한국의 아모레퍼시픽을 연구대상으로 선택하고 중국 화장품 시장의 현황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하여 목표시장의 선택, 제품의 위치, 마케팅 경로의 ...
저자 | 중가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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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東義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iii, 6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041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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