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A) Study on the marketing strategy of AMORE PACIFIC cosmetics to penetrate China market 원문보기


중가억 (東義大學校 大學院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화장품은 요새 중국에 급속도로 보급되고 경쟁이 비교적 격렬한 소비품이다. 십여 년의 발전을 거쳐 중국은 아시아에서 제2대, 세계에서 제8대 화장품 시장이 되었다. 화장품 기업들 서로의 경쟁은 가격, 판매방식, 시장전선, 마케팅 경로와 기업문화 등의 전방위적인 경쟁이 되었다. 여러 모로 변화에 면하고 화장품 생산 기업들은 격렬한 시장의 도전을 잘 대응하도록 다 자신의 시장 마케팅 전략을 다시 고찰하고 조정한다. 본 논문은 마케팅 관리 이론, 기업 전략 관리의 보트 경쟁분석 모형과 SWOT 분석법을 사용하여 한국의 아모레퍼시픽을 연구대상으로 선택하고 중국 화장품 시장의 현황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하여 목표시장의 선택, 제품의 위치, 마케팅 경로의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중가억
학위수여기관 東義大學校 大學院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11
총페이지 iii, 62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30411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