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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수출중소기업의 경우 인터넷의 발달을 통해 패쇄적이던 정보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무역의 전 과정에 대한 업무효율과 재정적 절감효과가 획기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새로운 시장의 진입에 대한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급격한 변화는 신규 시장진입에 대한 기대와 함께 무한적 경쟁 속에 노출됨에 따라 기업에게는 생존을 위협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의 경우 인터넷의 발전은 다른 국가와 비교하여 볼 때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최고의 수준을 보이고 있으나 이를 통해 국가의 중추적 근간을 이루고 있는 수출에 대한 활용 면에서는 아직 미흡한 실정이다. 특히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한 마케팅에 있어 인식의 부족으로 인해 전자무역의 ...
저자 | 허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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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컨버전스컨설팅전공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62 p. |
키워드 | 검색엔진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 마케팅 전자무역 수출중소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184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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