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POCoM(Practical On-site Cooperation Model)을 예비 물리교사들의 교육실습에 적용하여, 적용 효과뿐 아니라, 적용과정에서의 여러 가지 특징을 알아보기 위하여 연구를 수행하였다. 연구대상은 4명의 예비교사로서 그들이 실시한 총 6회의 수업을 KTOP(Korean Teaching Observation Protocol)을 활용하여 분석하였다. 분석 내용은 (1) 수업 분석, (2) 협의회 분석, (3) 설...
저자 | 김수정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과학교육학과 |
지도교수 | 박종원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8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5285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