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향성과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연구 : 중국 샤오미 폰 고객중심으로
The Causal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orientation and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XiaoMi phone users in China 원문보기


갈덕성 (세명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스마트폰 사용이 일반적인 대세이다. 스마트폰은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화 되어가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기업들은 고객지향성을 통해 가치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고객지향성 경영은 기업경영의 원천이다. 고객이 기대하는 제품과 프로세스 혁신은 고객지향적인 경영의 핵심이다. 지금까지 연구에서 고객지향성의 중요성은 폭 넓게 인지되고 있으며, 고객지향성은 고객 애호도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인으로 인식되고 있...

학위논문 정보

저자 갈덕성
학위수여기관 세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계수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73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5530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