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최근 스마트폰 사용이 일반적인 대세이다. 스마트폰은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화 되어가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기업들은 고객지향성을 통해 가치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고객지향성 경영은 기업경영의 원천이다. 고객이 기대하는 제품과 프로세스 혁신은 고객지향적인 경영의 핵심이다. 지금까지 연구에서 고객지향성의 중요성은 폭 넓게 인지되고 있으며, 고객지향성은 고객 애호도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인으로 인식되고 있...
저자 | 갈덕성 |
---|---|
학위수여기관 | 세명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계수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73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553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