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최근 급변하고 있는 전자상거래의 환경 중에서 큐레이션커머스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에 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쇼핑을 하는 트렌드도 급변하고 있어 유행처럼 큐레이션커머스와 서브스크립션커머스가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방식으로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그러나 다양하게 시도된 모델들이 시장에 적응하지 못하고 사라져 버리거나, 그 특성이 처음과는 다르게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등 큐레이션커머스의 개념과 실무적인 활용에 있어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이 논문에서는 큐레이션커머스라는 새로운 상거래의 특성을 분석하고, 그 특성이 ...
저자 | 최창문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벤처경영학과 벤처경영전공 |
지도교수 | 양해술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x, 125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2066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