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xplore the experiences of two pairs of elementary school twins through the narrative inquiry, in order to better understand the psychological nature of twins.
The study participants included 12-year-old female-male fraternal twins and 11-year-old female identic...
저자 | 김명원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교육심리) |
지도교수 | 박병기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 107 p. |
키워드 | Twin study Narrative Inquiry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6285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