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근래에 와서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가구기업들의 진출로 인해 경쟁여건이 심화되면서 국내 가구업체들도 매장의 대형화를 추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점포 내에서의 서비스, 분위기, 가격, 제품 구색 등에 따라 점포에 대한 긍정적 혹은 부정적 이미지를 갖게 된다. 소비자들은 이렇게 형성된 점포 이미지에 근거해서 특정 점포를 선택한 후에 구매를 결정하기 때문에 점포 이미지의 중요성이 대두 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가구점에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점포 이미지가 ...
저자 | 양혜원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예종석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v, 54 p. |
키워드 | 소비자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6909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