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O2O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 O2O 서비스 이용빈도와 구전의도를 중심으로
A Study on Consumer Lifestyle and Perception of O2O Service Characteristics: Focusing on the Frequency of Service Use and Intention of Word of Mouth 원문보기


오용석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광고홍보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문요지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정보통신기술)의 성장으로 소비시장은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새로운 변화 중 하나인 O2O 서비스는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의 발전을 통해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비즈니스이다. O2O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의 소비 채널을 유기적으로 융합한 비즈니스라고 개념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겠다.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BSTRACT

As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has grown rapidly, consumer market faces new changes. O2O service is one of the new changes and it has become a fast-expanding business due to development of devices such as a smartphone. O2O service can be explained as a service that ...

주제어

#광고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오용석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광고홍보전공
지도교수 한미정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ii, 93 p.
키워드 광고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16911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