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은행 마케팅 활동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bank’s marketing activitie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원문보기


이가희 (울산대학교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 국 문 초 록 >

은행 마케팅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근 핀테크(FinTech) 산업과 스마트 기술 등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오프라인 금융점포에 직접 내점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금융거래를 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비대면 금융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통·폐합되는 금융점포들의 많아지면서 이들의 생존경쟁이 시작되었다. 기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신규 고객 창...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Effects of Bank's Marketing Activitie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Recently, because the Fintech industry and technology of smartphone have been involved rapidly, the trend using the financial dealings without meeting thorough the Internet is increasing, instead o...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가희
학위수여기관 울산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전공
지도교수 김도일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ii, 76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18038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