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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은행 정기예금 가입의 효과적인 마케팅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있다. 이를 위하여 은행의 정기예금 가입 이력 데이터로부터 가입을 예측할 수 있는 변수들을 추출하고, 예측 모형을 개발하였다. 본 연구에 사용된 자료는 포르투갈 금융기관에서 제공한 2008년 5월부터 2010년 10월까지 2년 7개월간의 은행 정기예금 가입 이력자료(45,211건)이다. 예측 모형의 반응변수는 정기예금 가입 여부이고, ...
저자 | 강미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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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데이터정보학과 |
지도교수 | 조형준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v, 28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371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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