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태권도 산업 마케팅 전략 개발
The strategic development of marketing in Chinese taekwondo industry 원문보기


한위바이 (용인대학교 체육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태권도 산업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하여 그 생산액을 증가시키고, 태권도 산업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케팅 학 이론을 적용하여 중국 대중 태권도 산업 시장에 대한 연구 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은 지금까지 중국의 태권도에 대한 문헌자료, 설문 조사, 수리 통계 및 논리 분석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중국 대중 태권도 수련생의 소비행동분석, 중국 대중 태권도 산업시장의 마케팅에 대한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중국태권도 산업시장의 영업 마케팅 전략으로 태권도 산업의 발전에 이론적 근거를 제시 하였다.
대중 태권도산업의 실제 환경에서 존재하는 문제를 분석하여 대중태권도의 시장마케팅 전략을 세워 다음과 결과 분석을 도출 하였다.
중국 대중 태권도 수련생의 소비행동을 분석한 결과에서 보면 교육서비스 품질, 마케팅 믹스와 수련행동 요인 간의 관계에서 모두 상관관계를 보이고 있으며, 교육서비스의 품질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order to further study and analyze of Chinese taekwondo industry market, to expand the scale of the market, and to realize the sustainable development and diversity of taekwondo industry, combined with the marketing theory, this paper studied the Chinese popular taekwondo market.
By analyzing...

학위논문 정보

저자 한위바이
학위수여기관 용인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체육학과
지도교수 곽택용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 106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23176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