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전기차 구동용 모터인 200kW급의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를 모델로 선정되었다. 구동 모터가 자동차용 분야에 적용하기 위해서 고출력밀도와 소형화가 요구되지만, 소형화가 될수록 발열량이 커지게 되어 전동기 특성을 저하하거나 제어에 어려움을 준다. 이러한 비선형 특성 변화를 ...
저자 | 박동진 |
---|---|
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전자계 해석 및 전동기 설계 |
지도교수 | 김기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59 |
키워드 | 전자계해석 EV용 FEM IPMSM 구동모터 동기기 모터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 열해석 유한요소법 전기차 전동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20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