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놀이터 만들기> 프로젝트 활동을 통하여 유아의 창의성이 어떻게 증진되며 협력적 태도가 어떻게 형성되어 가는지 이해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미래시대의 중요한 가치인 창의성 및 인성교육에 대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유아주도적인 프로젝트교육이 유치원현장에 확산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본 연구는 문화 기술적 연구이다. S시 소재의 H초등학교병설유치원 1개 학급 26명을 대상으로 <놀이터 만들기> 프로젝트 활동을 2014년 3월부터 2015년 12월까지 수행하였다. 프로...
저자 | 허혜정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 및 아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성용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71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130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