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페이스북 광고형식과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몰입형 인터랙티브 캔버스(canvas)를 이용한 미용성형 광고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김인수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기술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메디컬스킨케어ㆍ비침습적 미용성형 등의 비급여(비보험) 진료를 주요 수익모델로 하는 병의원의 수는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로 강남구에만 2,500여개가 넘는 병의원이 밀집해 있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 또한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으며, 기존의 오프라인 중심(주로 구전에 의한 지인 소개) 마케팅과 PC기반 배너광고 , 키워드광고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실수요 창출이 가능한 모바일과 SNS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

주제어

#네이티브광고 소셜네트워크광고 SNS광고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유형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 페이스북 광고효과 병의원광고 의료기관광고 캔버스광고 몰입형인터랙티브광고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인수
학위수여기관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기술경영학과
지도교수 김영준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 70장
키워드 네이티브광고 소셜네트워크광고 SNS광고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유형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 페이스북 광고효과 병의원광고 의료기관광고 캔버스광고 몰입형인터랙티브광고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3505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