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메디컬스킨케어ㆍ비침습적 미용성형 등의 비급여(비보험) 진료를 주요 수익모델로 하는 병의원의 수는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로 강남구에만 2,500여개가 넘는 병의원이 밀집해 있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 또한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으며, 기존의 오프라인 중심(주로 구전에 의한 지인 소개) 마케팅과 PC기반 배너광고 , 키워드광고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실수요 창출이 가능한 모바일과 SNS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
저자 | 김인수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술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영준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70장 |
키워드 | 네이티브광고 소셜네트워크광고 SNS광고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유형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 페이스북 광고효과 병의원광고 의료기관광고 캔버스광고 몰입형인터랙티브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350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