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이 논문에서 위와 같은 효과를 검증하고자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지금까지 연구된 논문에서는 대부분 거꾸로 수업의 장점 및 효용성에 관한 내용이었다. 또한 거꾸로 교실을 국어 문법 수업에 실시하였을 때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검증한 적은 거의 없었다. 그러므로 이 논문에서 거꾸로 교실의 장점을 국어 문법 수업에 적용하였을 때 어떤 면에서 효과...
This study was intended to investigate the effect of grammar class using flipped-learning on attitude of learners, awareness of the class, and the effect on interaction between learner and teacher, and the following effects have been verified.
First, it was identified that Korean grammar class ...
저자 | 이민정 |
---|---|
학위수여기관 |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문규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ii, 85 p. |
키워드 | 거꾸로 교실 문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3906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