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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추천시스템에 있어서 상품가격과 협업필터링 성능과의 관계 원문보기


차경환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빅데이터 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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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추천시스템에 있어서 상품가격과 협업필터링 성능과의 관계

경쟁이 치열해지는 전자상거래에서 추천시스템은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면 작은 사이버 공간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전시하는 방법이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면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특별한 노력 없이 얻는 방법이다.

이러한 추천시스템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핵심적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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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m the online shopping mall sellers' view, recommendation systems are the most effective solution to show products that consumers want in a limited cyber space, specially under increasingly competitive E-commerce. From the consumers' view, the systems are the easiest one to catch products that th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차경환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빅데이터 전공
지도교수 이봉규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i, 77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4998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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