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현재 중국 국내 SNS 영역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때문에 사용자의 사용목적과 동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다면 지속적인 발전은 쉬운 일이 아니다. SNS 앱 시장의 확대된 규모 및 급속 성장으로 인하여 중국 SNS 앱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중국판 트위터 신랑웨이보(Sina WeiBo)의 지속적 사용의도 및 추천의도에 대한 연구결과는 많지 않다. 신랑웨이보 앱 사용자의 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탐색하는 것은 개발자와 운영자에게 참고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신랑웨이보 앱의 기능, 서비스 그리고 기술의 개발과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이다. 신랑웨이보 앱 사용자들의 요구를 얼마나 충족시키고 있는지, 사용자들이 이 앱을 선택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신랑웨이보 앱의 지속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지에 대해 연구하는 것은 기존 신랑웨이보 앱 사용자를 유지하고 잠재적인 사용자를 발굴할 수 있음에 그 연구가치가 있다.
본 연구는 ...
저자 | 유양파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자상거래협동과정 |
지도교수 | 고일상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93 |
키워드 | 사용자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 추천의도 신랑웨이보 앱 소셜네트워크 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7352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