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디자인 QR코드 형태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사광이 (신라대학교 일반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의 새로운 기기들은 소비자들의 생활전반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소비자 구매과정의 변화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시대가 완전히 열리면서 QR코드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QR코드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이 되고 있다. 새롭게 주목받는 QR코드를 통하여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New devices such as smart phones and tablet PC, which have recently seen explosive growth, are making a great change in the whole costumer’s life. Especially the change of customer’s purchasing process also affects the change of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y. With the era of smart phone is being ...

주제어

#광고홍보 디자인 QR코드 스마트폰 주목도 구매행동 참여도 선호도 광고태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사광이
학위수여기관 신라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광고홍보학과
지도교수 문재학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 74장
키워드 광고홍보 디자인 QR코드 스마트폰 주목도 구매행동 참여도 선호도 광고태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7593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