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온실가스와 무분별한 환경파괴가 지구온난화와 기후변화를 초래하였다. 이것으로 인한 환경변화는 환경보호와 친환경에 대한 요구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의식변화는 친환경제품의 소비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기업들의 마케팅전략에도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소비자들의 친환경인증마크 인식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밝히기 위하여, 친환경브랜드의 브랜드충성도가 와 브랜드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를 규명하기 위한 ...
저자 | 이영일 |
---|---|
학위수여기관 | 창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추교완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iv, 63장 |
키워드 | 친환경브랜드 브랜드충성도 브랜드이미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178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