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그동안 생명과학 교과 학습의 효율적 교수학습 지도를 위한 많은 학습지도안 개발 등 교수자 입장의 연구에서 나아가 피학습자 입장에서 현 고등학교 생명과학Ⅰ교과 학습이 효율적으로 이뤄지고 있는지를 연구하였다. 이 연구를 위해 2009교육 개정 과정을 통해 고등학교 생명과학Ⅰ교과를 이수한 생명과학 관련 전공 4개 대학의 대학생 206명을 대상으로 리커르트 5점 척도 질문지로 설문을 진행하였다. 분석은
This research discusses the efficiency of the current high school ‘Life Science I’ course in the learners’ perspective through the analysis of many previously developed lesson plans and commentary from a number of different professors. In order to conduct this research, a total of 206 university stu...
Abstract
AI-Helper
저자 | 김중렬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통합과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현미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i, 49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3641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