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대학생의 개인 특성 요인으로서의 셀프리더십과 사회 환경적 요인으로서의 사회적 지지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력과 셀프리더십 및 사회적 지지와 학업성취 간의 대학생활적응의 매개효과를 검증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서울소재 4년제 사립대학교인 S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설문을 진행하였으며, 최종적으로 271개의 응답을 분석에 사용하였다. ...
저자 | 이은정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공학전공 |
지도교수 | 송영수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8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417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