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초등 영어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질문의 유형을 분석하고,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질문의 유형에 대한 교사의 인식을 조사하고자 한다. 이에 영어 수업에서 의사소통 기회를 늘리기 위해 지도서에 제시되어야 할 질문의 유형을 제언하고자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첫째, 초등학교 영어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질문의 유형은 어떤 특성을 보이는가?
둘째, 초등학교 영어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질문에 대한 교사의 인식은 어떠한가?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교사 질문 및 교사 질문의 유형에 관한...
저자 | 양지혜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어교육 |
지도교수 | 김태은 |
발행연도 | 2017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6092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