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률모형을 이용한 소셜게임서비스의 고객 생애 가치 평가와 영향 요인 연구
A study on customer life value and influence factors of social game service using probability model 원문보기


권혁건 (한양대학교 대학원 비즈니스 인포메틱스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대 기업들은 고객을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원으로 인식한다. 그리고 중요한 자원인 고객과의 관계를 효율적으로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고객에 대한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장기화할 수 있고 고객의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들은 고객 획득 및 유지를 위해 많은 노력과 비용을 지출한다. 기업이 이러한 전략을 사용할 때에 전략의 타당성은 고객의 미래 가치를 잘 예측하는데 달려있다. 그리고 기업의 고객 중심 마케팅 활동과 거래데이터의 축적은 이러한 문제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반적으로 고객에 대한 기대 수익에서 ...

주제어

#소비자연구 

학위논문 정보

저자 권혁건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비즈니스 인포메틱스학과
지도교수 신민수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 79 p.
키워드 소비자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69868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