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다문화 가정 유아의 학교준비도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은 어떠한지 살펴보고, 다문화 가정 유아 어머니의 일반적 배경에 따른 학교준비도에 대한 수준을 살펴보는데 목적이 있다.
이와 같은 연구의 목적에 따라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다문화 가정 유아의 학교준비도 수준은 어떠한가?
둘째, 유치원 교사의 일반적 배경에 따른 다문화 가정 유아 학교준비도 수준은 어떠한가?
셋째, 다문화 가정 어머니의 일반적 배경에 따른 학교준비도 수준은 어떠한가?
이러한 ...
저자 | 이인자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 |
지도교수 | 도미진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63 p. |
키워드 | 유치원 교사가 인식하는 다문화 가정 유아의 학교준비도에 대한 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242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