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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제7차 교육과정에서 내년부터 시행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이르기까지 수준별 수업이 점차 활성화 되고 있다. 현재 많은 학교에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될 것이다. 2011 개정 교육과정을 마무리하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수준별 수업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자 본 연구를 하게 되었다. 수학과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교실제를 연구하였다. 마포구에 있는 고등학교 1학년 학생 101명을 대상으로 현재 시행하고 있는...
From the 7th curriculum to the revised 2015 curriculum to be implemented from next year, differentiated curriculum in the classroom is gradually being generalized. Currently, many schools are conducting specific classes by the level of student and will expand further in the future. Being completed t...
저자 | 정주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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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허형진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v, 74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372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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