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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SNS 마케팅을 이용하여 외식기업을 소비하는 소비자를 모집단으로 하여 SNS의 유형과 정도를 파악하고 SNS 마케팅과 소비자의 구매행동의 영향관계, SNS 마케팅 특성과 구매행동 간의 영향관계에서 소비가치의 조절관계를 실증적으로 규명하였다. 또한 분석결과를 토대로 외식기업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재방문 유도 및 ...
저자 | 유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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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외식경영전공 |
지도교수 | 최웅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 91 p. |
키워드 | SNS 마케팅 소비가치 구매행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401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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